홈 > 영양표 > 터키
 
-다른 붉은 육류의 살코기에 비해 낮은 칼로리
-최소 지방 및 포화지방
-훌륭한 단백질원
-1온스 (28g) 당 평균 25mg 미만의 나트륨 함유

[터키와 그 외 고기류의 영양 성분 비교 차트]
(기준: 85g)

제품
칼로리
(kcal)
지방으로
부터의
칼로리
(kcal)

지방
(g)
포화지방
(g)
단백질
(g)
나트륨(mg) 콜레스테롤(mg) 철분*
(%DV)
Whole Turkey Roasted, skinless
통터키 (껍질 벗긴 것, 구운 것)
128 20 2 1 25 57 83 9%
Whole Chicken, Roasted, Skinless
통치킨 (껍질 벗긴 것, 구운 것)
162 57 6 2 25 73 76 6%
Beef, Eye Round, Roasted, Trimmed
소고기 (홍두깨살, 기름 제거하고
구운 것)
144 36 4 1 25 32 53 12%
Pork, Fresh, Roasted, Trimmed
돼지고기 (기름 제거하고 구운 것)
179 72 8 3 25 54 80 5%
Lamb, Shank,Braised, Trimmed
양고기 다리살 (기름 제거하고 삶은 것)
153 51 6 2 24 56 74 10%
Turkey Breast, Skinless, Roasted
터키 가슴살 (껍질 벗긴 것, 구운 것)
115 6 1 0 26 44 71 7%
Chicken breast, Roasted, Skinless
닭고기 가슴살 (껍질 벗긴 것, 구운 것)
140 27 3 1 26 63 72 5%
Beef Tenderloin, Roasted, Trimmed
소고기 안심 (기름 제거하고 구운 것)
189 88 10 4 24 52 71 17%
Pork Tenderloin, Roasted, Trimmed
돼지고기 안심 (기름 제거하고
구운 것)
139 37 4 1 24 48 67 7%
Porterhouse Steak, Broiled, Trimmed
소고기 스테이크 (기름 제거하고 불에
직접 구운 것)
180 86 10 3 22 59 53 15%
Ground Turkey, Cooked
갈은 터키 (조리한 것)
200 101 11 3 23 91 87 9%
Ground Beef, 20% Fat, Broiled
갈은 터키 (지방 20%, 불에 직접 구운 것)
230 136 15 6 22 64 77 12%
Ground Beef, 25% Fat, Broiled
갈은 터키 (지방 25%, 불에 직접 구운 것)
236 143 16 6 22 66 76 11%
Pork, Ground, Broiled
갈은 돼지고기 (불에 직접 구운 것)
253 159 18 7 22 62 80 6%
출처: U.S. Department of Agriculture, Agricultural Research Service. 2006. USDA National Nutrient
Database for Standard Reference, Release 19.
http://www.ars.usda.gov/ba/bhnrc/ndl
* 4세 이상 어린이와 성인에게 필요한 1일 철분 섭취 적정량 18mg 기준